디저트카페 ‘티라레미수’, 티몬서 최대 50%할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저트카페 ‘티라레미수’, 티몬서 최대 50%할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티라레미수’는 티몬을 통해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를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티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한양대 엔터식스점, 경희대점, 광화문점 등 전국 12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연말 시즌을 맞아 사보이아르디와 마스카포네치즈, 다크초콜릿으로 만든 티라미수 케익(35,000원)도 700개 한정 판매한다. 전화 예약이나 매장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다.

티라레미수 관계자는 “짧은 기간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고객 감사 차원에서 연말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부드럽고 달콤한 티라미수로 따뜻함을 나누는 연말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티라레미수가 선보이고 있는 ‘진짜 티라미수’는 고품질의 100% 마스카포네 치즈만을 사용하여 풍부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최상급의 사보이 아르디와 에스프레소 원액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또한 최근 한라봉 홍차케익, 오레오우유케익, 당근케익, 더블치즈케익 등 신제품 4종 및 싱글컵 오리지널, 초콜릿, 베리, 그린티 4종을 출시했으며, 르꼬르동 블루 출신 디저트 전문 파티쉐와 신메뉴 개발을 통해 시즌별 스페셜 케이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티라레미수는 지난 5월 1호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대형쇼핑몰, 대학가 등으로 가맹점을 확대하여 연말까지 전국 20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티라레미수 창업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