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분양가 ‘서원주 코아루아너스’, 선착순 계약 진행
상태바
합리적인 분양가 ‘서원주 코아루아너스’, 선착순 계약 진행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이 원주시 문막 IC 바로 앞에 공급하는 ‘서원주 코아루아너스’가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원주 코아루아너스는 현재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업계에서는 서원주 코아루아너스가 각종 커뮤니티시설은 물론 부동산 시장 내 선호도가 높은 84㎡위주로 세대를 구성했음에도500만원 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으며, 선착순 계약에서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5층까지 모두 13개 동으로 이뤄진 서원주 코아루아너스는 ▲84㎡ A타입 376세대 ▲84㎡ B타입 86세대 ▲84㎡ C타입 150세대 ▲116㎡ 51세대 ▲131㎡ 179세대 등 다양한 크기와 타입으로 구성됐다.

단지 안팎으로는 각종 생활편의를 누릴 수 있는데, 먼저 단지 내에는 키즈카페, 도서관 등의 여가 시설을 비롯해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당구장, 탁구장 등의 스포츠시설, 공원•산책로와 같은 녹지공간 등이 풍부하게 마련돼 있다.

또 외부에는 문막초, 문막중, 문막고, 문막교육도서관 등으로 형성된 학군과 읍사무소, 문화센터, 하나로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문막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달 개통한 제2영고속도로 덕분에 원주에서 서울까지 통행 거리가 기존 101㎞에서 86㎞로 줄었고, 통행 시간도 23분이 단축되는 등 더욱 탄탄한 교통망을 갖추게 됐다.

분양 관계자는 “제2영동고속도로에 이어 향후 KTX 서원주역이 개통되면 강남, 청량리, 강릉, 제천 등 4개 노선과 이어지는 편리한 교통망을 누릴 수 있어 이 같은 호재가 아파트 분양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을 기대한다”며 “원주 화훼특화관광단지 착공과 같은 또 다른 개발호재들은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구매욕구까지도 흡수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10월 말 문막읍 건등리 1473번지에 선보인 서원주 코아루아너스 모델하우스에는 지금까지도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순조로운 분양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