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성분 '엔트리 8.14선크림', 쌩얼썬크림으로 인기
상태바
친환경 성분 '엔트리 8.14선크림', 쌩얼썬크림으로 인기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엔트리(Ntree)에서 촉촉한 '엔트리 8.14선크림'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촉촉한 선크림을 찾고 있는 여성이 늘고 있는 가운데 수분력이 강하며 피부의 톤업을 해주는 본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MH코스메틱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에 선크림에서도 수분을 피부에 공급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촉촉한 발림성과 뛰어난 자외선 차단력, 피부톤을 업해주는 효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엔트리 8.14선크림은 풍부한 해양식물과 식물성 비타민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의 유해화학성분을 제거했다고 밝혔다.

MH코스메틱 고민환 대표는 “친환경적인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뿐만 아니라 임산부와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으로 출시 전 안전도 테스트를 모두 마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고 대표는 “에스테틱샵 관리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온라인에서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 사이 ‘톤업선크림’, ‘꿀광선크림’, ‘쌩얼선크림’, ‘수분폭탄선크림’ 등의 별칭이 붙은 엔트리 8.14선크림은 MH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