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이마트에 입점
상태바
와콤,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이마트에 입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이 아이패드용 필압 감지 스타일러스인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Intuos Creative Stylus) 제품이 전국 이마트 애플샵 13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29일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 애플샵 13개 지점(서울 성수점, 월계점, 은평점, 경기 죽전점, 서수원점, 부산 해운대점, 창원점, 대구 월배점, 인천 연수점, 대전 터미널점, 고잔점, 강릉점, 신제주점)에서 판매된다.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는 아이패드에서 스케칭, 드로잉, 페인팅에 유리한 2048레벨의 펜 압력 감지 기능을 제공하는 디지털 펜이다. 아이패드에서 실제 종이 위에 펜을 쓰는 듯한 느낌을 주며 디자인업계 종사자부터 예술 전공자까지 아이디어 스케치 등에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와콤의 디지털 노트 앱인 뱀부 페이퍼(Bamboo Paper)'를 비롯해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 포 아이패드(Autodesk SketchBook Pro for iPad), 아트레이지(ArtRage by Ambient Design) 등 인기 있는 창작 앱과 호환된다. 특히 창작 앱 활용 시 화면에 손을 대고 자연스럽게 쓸 수 있도록 팜 리젝션 기능도 제공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가 국내 최대 유통 매장인 이마트에 입점하면서 소비자가 좀 더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를 위해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