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셀라비 크림’,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1+1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안티에이징 ‘셀라비 크림’,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1+1 이벤트 실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철 필수 스킨케어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핵산 안티에이징 ‘셀라비 크림’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는 셀라비 공식 쇼핑몰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내용으로, 오는 12월 12일 오전 10시부터 12월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일명 ‘기은세 크림’으로도 불리는 ‘셀라비 크림’은 서울대 출신의 의료진들이 연구,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항산과 기능부터 주름 탄력 개선기능, 미백, 진정 효과가 있다. 실제로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임상실험을 통해 인증 받았으며, 끊임없이 생성되는 산소기포가 피부 침투율을 높임으로써 유효성분이 깊이 오래 머물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면서 급격하게 추워지는 겨울에 피부의 건조해짐에 따라 탄력을 잃거나 주름이 발생하게 되어 안티에이징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점인 만큼, 겨울철 연말연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홈케어 안티에이징 크림 홈케어를 통해 보다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마스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금번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지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 안티에이징을 위해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현명한 소비자 이른바 홈케어족(族)이 뷰티 트렌드의 새로운 축을 담당하게 되면서 간편하지만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 출시되는 가운데, 금번 셀라비 안티에이징 홈케어 제품 이벤트를 통해 실속 선물로도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금번 ‘셀라비 크림 1+1 이벤트’ 외에 이달 초부터 셀라비 안티에이징 크림, 화이트닝 세럼, 30days 솔루션 앰플, 리프레싱 토너 정품, 파우치 등을 하나의 세트박스로 구성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선물 세트’를 특별판매 중이며 이 특별구성 판매는 이달 말까지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