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트림, ‘스트리밍 미디어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 수상
상태바
유스트림, ‘스트리밍 미디어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트림이 '2013 스트리밍 미디어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올해 최고의 생방송 비디오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스트림은 생방송 비디오 플랫폼 부문에서 '유튜브라이브', '라이브스트림' 등 쟁쟁한 경쟁 후보를 제치고 2013년 최고의 업체로 선정된 것. 올 상반기 소니PS4 제품에 유스트림을 통한 게임 생중계 기능을 선보인 것을 비롯해 하반기에 생방송 비디오를 광고에 융합한 '라이브애드(LiveAd)'를 공식 출시하는 등 신기술을 잇따라 선보이며 온라인 비디오 시장을 개척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스트리밍 미디어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는 스트리밍·온라인 비디오 분야에서 미국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상으로 스트리밍 미디어 전문지인 스트리밍미디어닷컴의 주관 아래 매년 독자들의 투표를 거쳐 가장 훌륭한 성과를 보인 업체들을 선정해 발표한다. 일반 사용자인 독자들의 지지를 바탕으로 최고 업체를 가리기 때문에 심사 과정에 높은 권위와 신뢰도를 자랑한다.

브래드 헌스터블 유스트림 미국 대표는 "올해를 대표하는 생방송 비디오 플랫폼으로 뽑혀 관련 업계에서 성과와 혁신을 인정하는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사용자에게 가장 혁신적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유스트림의 노력과 우수성을 입증 받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라이브 비디오가 단순 플랫폼의 역할을 넘어서 산업 전 분야에 영향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