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지역 랜드마크 기대 ‘창녕 코아루더파크’ 분양
상태바
한국토지신탁, 지역 랜드마크 기대 ‘창녕 코아루더파크’ 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창녕군 창녕읍 술정리 163번지에 견본주택을 선보인 한국토지신탁의 ‘창녕 코아루더파크’가 본격적으로 분양에 돌입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일 문을 연 창녕 코아루더파크 견본주택은 오픈 이후 주말 3일동안에만 1만여명의 방문객들이 몰렸으며, 분양 및 투자관련 문의가 잇따르는 등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지역 최고층(20층), 최대규모(391세대)의 프리미엄으로 랜드마크로서의 면모를 갖춘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84㎡ 298세대를 비롯해 1~2인의 소형가구가 생활하기 적합한 59㎡53세대, 74㎡ 40세대 등 다양한 타입을 선보인다.

여기에 판상형 위주의 단지 구성을 통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총 공급물량의 90%에 달하는 세대에는 창녕읍 최초로 ‘4베이(BAY) 혁신평면’을 적용,중소형 세대임에도 넓은 실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와 함께 단지 커뮤니티 시설로는 골프연습장, 헬스장 등의 여가 시설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 보육실 그 외 중앙광장, 벽천, 바닥분수, 물놀이광장과 같이 넓은 휴게공간 등을 마련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단지 밖으로는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는데,먼저 창녕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까워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하고, 5번•20번 국도, 중부내륙고속도로 창녕IC 등을 통하면다른 지역으로의 쾌속 이동까지 가능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는 창녕서울병원과 창녕읍사무소, 창녕우체국, 하나로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돼 일상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창녕초, 창녕중, 창녕제일고 등의 교육기관도바로 인근에 있어 자녀 교육에도 편리한 환경을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지역 최초의 전국단위 브랜드 아파트이자, 최고층, 최대규모 단지라는 타이틀을 확보했기 때문에 지역 랜드마크로 성장할 것을 기대한다”며 “동시에 넥센일반산단에 넥센타이어 연구시설 설립과 창녕 대합~서대구 철도 노선 신설과 같은 개발호재로 미래가치 또한 더욱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