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CES2017’서 최신 센싱 무선충전 자동화 혁신제품 선보인다
상태바
IDT, ‘CES2017’서 최신 센싱 무선충전 자동화 혁신제품 선보인다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T(Integrated Device Technology, Inc.)가 다음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7에서 업계 선도적인 센싱 제품과 무선충전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1월5일부터 8일까지 예정된 CES 행사에서 IDT는 전시층 부스 40736에서 손님들을 맞이한다

센서 시연행사에서는 가스, 자외선 등 주변 환경조건을 감지하는 초소형 기기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이 테스트된다. 초고성능의 극소형 가스 센서인 IDT ZMOD3250도 소개된다. 이 제품은 포름알데히드와 에탄올 등 여러 종류의 휘발성유기화합물을 각각 감지한다.

3.0mmx3.0mmx0.7mm 크기의 기기로 지난달 MEMS & SM(Sensors Executive Congress) 2016 기간 중 열린 MEMS & 센서 기술 쇼케이스(Sensors Technology Showcase)에서 결선에 오른 바 있다.

무선충전 시연행사에서는 IDT가 최신 개발한 업계 선도적인 제품들이 베일을 벗는다. 전자기기 성능에 무선충전 기능을 간편하게 통합시키는 턴키 레퍼런스 디자인 키트 등 여러 무선충전 기술이 공개된다. IDT는 또한 자동차용 무선 키트를 선보이며 스마트폰을 사용해 스마트워치를 무선충전하는 무선 파워쉐어 기술(PowerShare technology)을 시연할 예정이다.

다니엘 에잇켄 IDT 기업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 수석 디렉터는 “CES의 핵심 주제가 곧 혁신이다. 다음 달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행사에서 IDT가 제대로 된 혁신기술을 선보이게 돼 영광이다. IDT의 센싱제품과 무선충전 기술은 다양한 자동화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될 수 있게 설계됐다. 이번 행사에서 우리 기술의 독보적인 면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