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 ‘NS780’ 출시
상태바
노벨뷰,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 ‘NS78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벨뷰가 캠핑장에서 굴러도 망가짐 없는 블루투스 스피커 'NS78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V3.0을 탑재해 기존 제품보다 소비전력과 보안성을 높였으며 갤럭시,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무선으로 연결해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작동에 지장이 없는 충격에 강한 강철재질의 바디와 생활방수를 지원해 실내는 물론 특히 험한 야외사용에 최적이다.

스피커 유닛과 우퍼를 일체형으로 탑재한 하이브리드형 우퍼사운드로 고음과 중저음을 깨끗하게 즐길 수 있으며 최대 8W의 고출력으로 야외에서의 사용에도 적합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5mm AUX 단자로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일반 MP3 플레이어와 노트북, PC 등을 연결해 외부입력 스피커로 이용가능하며 제품 옆면의 마이크로SD 단자를 통해 마이크로SD에 저장된 MP3 음악파일을 직접 재생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페어링, 음악재생, 이전곡, 다음곡 등의 조작이 가능하고 한국어 음성안내를 지원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웃도어에 특화된 블루투스 스피커인 만큼 텐트나 배낭에 매달아서 쓸 수 있게 튼튼한 금속 고리를 제공해 등산이나 트레킹 중 허리나 가방에 매달고 사용하기 편하다.

노벨뷰 관계자는 "캠핑장에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라며 "NS780은 저렴한 가격에 강철재질의 바디로 돌밭에 굴러도 망가지지 않는 튼튼함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