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아이비스, 본사가 직접 나서 추가공사비용 절감 혜택 제공
상태바
PC방창업 아이비스, 본사가 직접 나서 추가공사비용 절감 혜택 제공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2.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예비창업주들의 귀추가 안정적인 현금사업인 PC방창업이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오픈 전 하청업체를 통해 시공되는 PC방은 터무니없는 초기 시공단가와 인테리어의 낮은 내구성 문제로 인한 추후 추가공사비용으로 다수 가맹점주들의 불만이 늘어나는 경우가 있다.

이 가운데 PC방창업 브랜드 아이비스는 본사직영 시공관리 운영방식을 통해 추가공사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비스는 중간업체를 생략하고 합리적인 시공단가와 내구성 높은 자재 사용, 철저한 A/S 관리를 통해 추가공사비용에 대한 부담을 효과적으로 덜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안정적인 현금사업으로 손꼽히는 피시방창업이 급속도로 늘어나는 만큼 그런 상황에 맞는 경쟁력이 필요하다. 가장 효과적인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방문 시 가장 먼저 보이는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청업체를 거쳐 완성된 내부설계는 추후 리모델링으로 인한 만만치 않은 추가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본사가 직접 건설업 등록증을 취득, 본사 직접 시공을 진행해 반영구적인 자재를 사용한 카페형 특허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추후 리모델링에 대한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아이비스 PC방은 본사직영 시공 이외에도 다양한 창업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초기 창업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는 운영방식으로 보이고 있다. 스마트쿠커, 페이퍼톡, 단골플러스 등 카페형 인테리어에 필요한 초도물품을 지원하며 보다 높은 완성도의 점포를 수월하게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 업체의 인테리어 종류, 본사직영공사, 창업지원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스 공식홈페이지 또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