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물성분 고보습케어 '알바보타니카' 겨울맞이 1+1 행사 진행
상태바
건강한 식물성분 고보습케어 '알바보타니카' 겨울맞이 1+1 행사 진행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보타니카 (alba botanica)’가 오는 14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지점에서 '겨울 맞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 10월 국내 공식 런칭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할인마트 행사로 홈플러스 매장 내 이례적인 단일 브랜드 행사기도 하다. 12월 14일까지 ‘베리 에몰리언트’ 라인의 오리지널, 언센티드, 맥시멈 바디로션 중 1개를 구입하면 같은 제품 하나를 추가로 더 증정한다. ‘알바보타니카 베리 에몰리언트 오리지널•언센티드•맥시멈 바디로션’은 개당 각 10,900원(340g)이다.

‘알바보타니카 베리 에몰리언트 오리지널 바디로션’은 알로에베라와 쉐어버터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아보카도 오일의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알바보타니카 베리 에몰리언트 언센티드 바디로션’은 자극적인 향이 없는 무향 타입으로,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해 주면서도 외부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알바보타니카 베리 에몰리언트 맥시멈 바디로션’은 AHA(알파 하이드록시애씨드) 성분이 저자극 각질케어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올 겨울은 그 어느 해보다도 더 낮은 온도와 적은 강설량으로 인해 춥고 건조한 날씨가 예보되고 있다”라며, “이럴 때일수록 피부에 자극이 없는 천연 성분으로 보습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연 그대로의 성분과 순한 고보습 제품으로 유명한 알바보타니카의 이번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더욱 촉촉하며 부드러운 피부로 올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알바보타니카는 미국에서 사회 공헌기업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Hain Celestial Group의 대표 브랜드로써, 동물실험 반대 및 환경과 인간 존엄성 보호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미션과 가치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원재료의 재배부터 제품의 최종 생산까지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다. 특히 베리 에몰리언트 바디로션은 지난 2010년 영국 내추럴 헬스(Natural Health) 매거진에서 베스트 오브 네이처뷰티 어워드(Best of Nature Beauty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