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프랑스 경제이익단체 GIE CB에 퓨어 기술 공급
상태바
젬알토, 프랑스 경제이익단체 GIE CB에 퓨어 기술 공급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0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프랑스 까르뜨 방케르 그룹(GIE CB)에 모바일용 PURE 결제 솔루션을 공급한다. 화이트 라벨의 결제 솔루션으로 국제 표준을 준수하는 PURE는 현재 전세계 27개의 국가 결제제도와 대형 리테일러들이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카드와 모바일 결제에 대한 검증된 보안성과 상호 운용성을 통해 국가별 이슈어들이 완전한 형태의 독립성과 자율권을 제공한다.

CB 회원들은 모바일 PURE이 갖춘 사양을 통해 CB 모바일 NFC 결제 기능과 모바일 앱용 CB 앱내 결제 기능을 도입할 수 있게 된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유럽 지역 결제 프로세싱 서비스 사업자인 STET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더불어 CB 비접촉 결제를 지원하는 기존의 광범위한 머천트 네트워크와도 호환 가능하다.

질베르 아리라(Gilbert Arira) GIE CB CEO는 “젬알토의 PUR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GIE CB 소속 은행들이 제공하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를 CB 브랜드로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필립 캠브리엘(Philippe Cambriel) 젬알토 유럽지중해 및 CIS 지부장은 “CB는 전세계 국가 결제제도의 선구자격인 브랜드로 지난 30여년 간 소속 은행에 효율성과 보안성을 공급하는 한편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구매 활동을 할 수 있게 했다. CB의 성공적인 모바일 결제 사업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