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락플레이스와 파트너십 계약
상태바
한국후지쯔, 락플레이스와 파트너십 계약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2.0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가 최근 오픈소스 전문기업 락플레이스와 자사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인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Enterprise Postgres)’의 판매 및 기술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락플레이스는 국내 오픈소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강소기업으로 80여명의 오픈소스 전문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술중심 기업이다. DBMS, OS, 미들웨어 등 다수의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컨설팅, 유지보수,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 이영환 한국후지쯔 전무(왼쪽)과 서동식 락플레이스 사장(오른쪽)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후지쯔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포스트그리(Postgre)SQL 기반의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와 락플레이스의 오픈소스 기술을 결합해 제조, 금융, 공공, 유통, 헬스케어 등 다양한 업종의 데이터베이스 시장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한다.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신뢰성과 특정벤더에 종속되지 않으면서 TCO를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영환 한국후지쯔 전략마케팅본부장(전무)은 “공공, 금융, 통신 등 보안 요구 수준이 높은 분야에서 이미 500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락플레이스의 신뢰성 높은 컨설팅 기술과 후지쯔의 포스트그리SQL 기반의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국내 데이터베이스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며 “한국후지쯔는 앞으로도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솔루션 파트너사를 적극 발굴,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