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네트웍스, 라이트닝 ADS로 클라우드 비전 현실화
상태바
A10네트웍스, 라이트닝 ADS로 클라우드 비전 현실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1.3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10네트웍스가 클라우드 네이티브SaaS(Software-as-a-service) 플랫폼인 ‘A10 라이트닝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Lightning Application Delivery Service, ADS)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체에 걸쳐 애플리케이션과 마이크로서비스의 전달 및 보안을 증강하기 위해 개발됐다.

IT 부서에서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업무의 범위가 넓어지게 되면서 기존의 데이터센터를 활용하는 동시에 클라우드 고유의 민첩성과 빠른 속도를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환경을 구축하는 방법을 점점 더 많이 모색하고 있다.

A10 라이트닝은 새로운 미래형 보안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포트폴리오로 이러한 전환 업무에 매우 유용하게 설계됐다. ADS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전달 컨트롤러(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ADC)를 제공해 기존 환경과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연결해 준다.

A10네트웍스는 라이트닐 ADS를 출시함으로써 클라우드 부문에서 이처럼 늘어나는 ADC 기능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게 됐으며 나아가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빠르고 기민한 대응이 가능하게 하여 주고 비용 또한 줄여준다고 밝혔다.

A10 라이트닝 ADS는 광범위한 ‘ADC-as-a-service’ 방식을 지원해 작동 민첩성을 증강하고 IT 관리자로부터 무거운 작업 부담을 덜어주며 위험 요소를 줄여준다. 이 제품은 다목적, 멀티 클라우드 ADC 솔루션으로서 기존의 웹 애플리케이션에만 유리한 것이 아니라 컨테이너와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아키텍처에도 적합하도록 구축됐다.

A10 라이트닝의 멀티 클라우드 관리 기능을 이용하면 다양한 워크로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어 여러 클라우드에서 유연하게 애플리케이션을 배포, 운영할 수 있다. A10 라이트닝 ADS는 A10의 기술 파트너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예: AWS, MS 애저 및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네이티브 방식으로 작동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