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 완성 ‘BR-3200 폴로’ 출시
상태바
브리츠,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 완성 ‘BR-3200 폴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츠가 급속히 확산되는 모바일 트렌드에 맞춰 간편하게 휴대하고 언제 어디서나 무선의 장점을 극대화해 더욱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BR-3200 폴로(Polo)'를 출시한다.

BR-3200 폴로는 한 단계 발전한 블루투스 3.0을 채택,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더욱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아울러 작은 크기의 스피커라고는 믿기지 않을 탄탄한 음질과 강력한 저음으로 사용자의 만족감을 크게 높여준다. 여기에 음질을 높이고 잡음을 줄이기 위한 CVC 소프트웨어도 적용돼 더욱 명료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단단한 알루미늄 하우징과 세련된 스타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3W에 달하는 출력은 높은 내구성·휴대성과 함께 주변 지인들과 음악을 즐기기에도 부족함 없는 출력을 제공한다. 바닥 면을 은은하게 비추는 블루 LED로 동작 상태를 확인하고 더욱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BR-3200 폴로의 장점.

BR-3200 폴로에 내장된 고감도 소음방지 마이크는 음악감상 도중 전화가 오면 BR-3200 폴로를 핸즈프리 스피커폰으로 탈바꿈시켜준다. 상단에 배치된 볼륨키와 기능키(Multifunction)를 사용해 음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받기 싫은 전화의 경우 통화를 거부할 수도 있다.

이 기능은 특히 자동차의 핸즈프리 솔루션으로 최상의 효용성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BR-3200 폴로는 경사면이나 자동차의 대시보드 등에도 안정적인 거치를 돕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장착돼 있다.

별도의 AUX 포트를 지원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다양한 기기와 유선으로 연결할 수도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시 페어링 상태를 신호음과 음성으로 안내해줘 무선 연결도 더욱 간편하다. 아울러 400mAh 대용량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내장, 충분한 사용시간을 보장한다. 충전은 마이크로USB 포트를 통해 이뤄진다.

한편 각종 기업이나 관공서의 로고나 행사 문구 등을 인쇄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과 크기를 가진 BR-3200 폴로는 판촉행사나 홍보, 기념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최적인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브리츠인터내셔널 측은 BR-3200 폴로의 권장소비자가격은 5만50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특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