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염서,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의 기미치료 원리 공개
상태바
보염서,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의 기미치료 원리 공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2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염서가 주근깨없애는법,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쓰이는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의 기미치료 원리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녹두분말, 감초분말 등 잡티제거, 얼굴하얘지는법과 관련된 천연원료 구성의 천연팩이다. 이 제품은 얼굴주근깨와 기미잡티 완화 및 피부미백관리용 천연화장품으로, 사용자 피부타입에 따라 일반용과 민감용으로 나뉜다. 피부보습 천연팩 ‘수로부인 보습 미안법’이 추가된 세트상품도 있다.

잡티제거 및 얼굴기미없애는방법 또는 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사용되는 이 제품은 레시피를 바탕으로 구성된 분말들을 혼합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 이에 타 재료와 섞어서 이용 가능해 효율적이며, 천연재료를 이용하기 때문에 자극이 적은 기미잡티제거용 화장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 간편하게 만들어 주 2~3회씩 팩을 하는 방법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으로 대중들 사이에서 이용되기도 한다.

이와 같은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은 비타민C가 함유된 천연한방재료를 피부에 흡수시키는 원리로 얼굴잡티 억제 및 예방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C는 멜라닌 색소가 생기면서 발생하는 기미 색소를 억제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덧붙여 구성된 성분들을 통해 기미잡티·얼굴주근깨 완화, 피부미백관리와 함께 피부보습 및 노화예방에 일조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장희빈미안법은 피부과기미치료 등의 기미치료·잡티치료보다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이에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얼굴하얘지는법 및 기미없애는방법, 주근깨없애는방법을 모색하는 사람들에게서 꾸준히 이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렇듯 해당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제품의 기미·잡티치료 원리를 공개하게 됐다”며 “장희빈미안법이 기미잡티제거를 위해 피부과기미치료 등 얼굴기미없애는방법을 찾는 이들에게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염서는 궁녀들의 피부관리법을 재해석한 각종 천연팩들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얼굴잡티·주근깨없애는법으로 사용되는 장희빈미안법을 비롯해 피부트러블 완화를 위한 ‘장녹수미안법’, 모공축소 및 탄력 피부관리법 ‘숙빈최씨 모공 미안법’ 등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