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몬스터 스팀청소기, 겨울철 미세먼지는 물론 99.9% 살균소독까지 가능해
상태바
이태리 몬스터 스팀청소기, 겨울철 미세먼지는 물론 99.9% 살균소독까지 가능해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몬스터에서 개발한 SC60 스팀청소기는 강력한 파워스팀으로 미세먼지는 물론 99.9% 살균 소독이 가능해 눈길을 끈다. SC60 스팀청소기는 스테인레스 보일러가 내장되어 3.8bar 고압으로 강력한 스팀을 분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거의 완벽한 살균 소독 효과가 있어 안전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보일러 방식의 고압스팀으로 물을 보관했다가 스팀을 쏘기 때문에 기존 제품들에 비해 압력이 더욱 강하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려하는 부분 중 하나인 ‘부식’ 문제에 대해서도 자유롭다. 스테인레스 보일러로 제작되어 부식의 걱정이 없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세균이 번식되지 않는다. 이는 기존의 접합 알루미늄 보일러의 경우 나사로 연결되어 있어 내구성이 떨어지며 부식이 발생해 세균 번식으로 인해 위생적이지 못한 결과로 이어지는 문제점들을 해소한다.

해당 제품은 바닥청소를 하며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노즐이 구성되어 있어 쇼파, 가스렌지 후드, 화장실 세면대, 변기까지 용도별로 확실한 살균 청소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태리 몬스터는 스팀라인을 20년 이상 연구한 청소기 브랜드로 스팀에 대한 세계적 기술과 안전도가 이미 검증된 기업”이라며 “SC60는 이사업체나 청소업체, 병원, 어린이집, 정수기 관리 업체에서 사용할 정도로 성능이 뛰어나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방에서 오랜 시간 사용하는 도마의 경우 변기보다 세균이 많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겨울철 미세먼지에 대한 대비책과 함께 실내 바닥부터 창틀, 세면대, 싱크대 등 원하는 곳을 세척할 수 있는 만능형 스팀청소기 SC60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태리 몬스터는 국내 대표 백화점몰, 온라인 몰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