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단독주택, ‘포리스타 타운하우스’ 회사보유분 분양
상태바
용인 단독주택, ‘포리스타 타운하우스’ 회사보유분 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1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수지구 고기동은 전원생활의 여유를 누리며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공간을 형성하고 있다.
 
‘포리스타 타운하우스’는 개별등기가 가능한 단독 2층주택으로 1층과 2층에 정원이 설계된 획기적인 개별맞춤설계를 하였다.
 

지열난방시스템으로 난방비 절감이 가능하며 전 세대 분양이 완료되었고 이번에 회사보유분을 분양한다.
 
판교와 경계를 두고 있는 5800세대의 대장동남판교와 2880세대의 동천동 2지구 개발계획과 맞물려 강남지역 및 판교, 분당지역의 인프라를 이용 가능하다.
 
고기초등학교, 이우중, 고등학교 등의 교육환경을 조성됐고, 각종 편의시설과 대형병원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 시설로는 백화점, 대형마트, 근린공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인접해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의 교통망 이용 가능하고, 신분당선, 분당선에 있는 미금역, 동천역을 5분거리에 이용가능해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현재 계약금 10%, 1차 중도금 10% 납부 시 토지 소유권이전이 가능하고 2차 중도금 40% 무이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지대금 및 공사대금을 (주)생보부동산신탁 관리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108번지에 위치하고,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으로 일부세대에 한해 분양이 가능하며 사전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