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학원, 사고력 및 내신성적 향상 위한 수학 강좌 개설
상태바
스카이에듀학원, 사고력 및 내신성적 향상 위한 수학 강좌 개설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1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에듀학원이 2017년부터 달라지는 초등 수학 교과 과정을 반영해 사고력 수학과 스토링텔링 수학 강좌를 개설했다.

부평 삼산동에 위치한 스카이에듀 재학생관은 융합 인재교육(STEAM)에 중점을 둔 국어, 수학, 과학, 영어학원이다. 특히 초등학생의 통합적 사고력 향상에 최적화된 수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내에서도 교육열이 높은 삼산동, 부개동 일대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이 학원이 선보이는 중등 수학프로그램은 정규수업 기본 180분 동안 학생들 개개인의 학습능력, 학습태도, 단원별 이해도에 따라 학습진도는 개인별로 조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학습 완성도가 높은 학생들에게는 수학적 사고력 및 융합능력을 높이는 심화학습을 운영하고 있다.

수업은 강의(칠판수업)와 1:1대면 수업을 병행하며 교사가 학생 개개인의 학습의 장단점을 파악함으로써 개념, 문제풀이, 응용력에 대한 반복 학인학습을 진행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예비 중1 프로그램의 경우 중상위권 학생 기준으로 내년 2월까지 3달 동안 중 1-1학기 또는 1-2학기 과정을 반복 학습하게 된다. 물론 학생의 학습능력에 따라 전반적인 예습도 가능하다.

특히 예비 중1은 학습동기가 약하고 학부모의 손에 이끌려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수학공부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하고 중등수학의 맛보기, 중학교 학습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접하도록 정서적인 안정과 강사와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고등부 수학학원에서는 스카이에듀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을 활용해 기본서를 개인의 학습역량에 맞게 개인별로 제작한 개념학습을 실현하고 있다.

이는 익힌 개념을 다른 측면에서 사고하고, 정리해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석과 풀이가 가능하도록 지도하는 방식이다. 학교별 중간, 기말고사를 대비해 교과서, 부교재, 모의고사문제를 1:1 첨삭지도도 이뤄진다.

예비 고1 수학프로그램은 중학교 수학 개념을 확인하고 도형의 정의와 성질, 도형관련 공식과 유도과정을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후 개인의 학습능력에 맞는 예습을 1:1로 진행해 기본을 탄탄히 하고, 다양한 문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사고하는 과정을 개별 지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