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LED, 조명으로 연출하는 셀프 인테리어 제안
상태바
남영LED, 조명으로 연출하는 셀프 인테리어 제안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1.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방(집 꾸미기 방송)이 인기를 끌면서 셀프 인테리어가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조명만 하나만 바꿔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천장에 레일을 부착한 후 LED 전구 등을 달아 까페처럼 꾸미는 이들도 있다.

이 같은 추세에 맞게 남영전구는 초보자들도 LED조명으로 집안 분위기를 쉽게 바꿀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 조명 팁을 공개했다.

먼저 셀프 인테리어를 할 때는 지나치게 복잡한 시공은 피하는 것이 좋다. 초보자들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다 시공 후 만족도가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조명은 전기 작업이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안전을 확보한 가운데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LED조명을 선택할 경우 가격보다 품질을 우선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LED제품 중에서 빛이 흔들리는 플리커 현상이 나타나 눈 건강을 해칠 수 있고, 빛의 밝기도 일정하게 유지되지 않기 때문이다.

남영LED(남영전구)는 최근 셀프 인테리어를 위한 ‘드론방등’을 선보인바 있는데, 이 제품은 이름처럼 ‘드론’을 연상시키는 네 개의 사각형 커버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슬림한 셰입으로 시선을 잡아당긴다.

기존 유리 방등은 무겁고 깨지기 쉬운 소재의 특성상 남자들도 혼자 설치하기 어렵지만 드론방등은 1.9Kg의 초경량 아크릴 소재와 간편한 설치방식으로 여자도 혼자서 설치가 가능하다.
 
남영LED 관계자는 “최근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셀프인테리어족’의 니즈와 설치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들의 어려움을 고려하여 드론방등을 내놓게 됐다”며 “눈 건강에도 좋아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