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7년 경찰공무원 1차 합격 환급반’ 특가 모집
상태바
에듀윌, ‘2017년 경찰공무원 1차 합격 환급반’ 특가 모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15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7년 경찰공무원 1차 합격 환급반’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2017년 경찰공무원 1차 합격 환급반’은 ▲ 가격 할인 ▲합격시 100% 환급 ▲1차 시험일까지 전 강의 무제한 수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1차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뿐 아니라, 최종 합격을 위한 면접특강까지 수강할 수 있다.

수강 과목은 필수과목부터 선택과목까지 전 과목, 전 교수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일반 순경과 101경비단의 필수 과목은 한국사, 영어이며, 선택과목은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등 7과목 중 3과목을 선택하면 된다.

전의경 특채의 경우 5과목을, 경찰행정학과는 5과목을 치뤄야 하며, 모든 과목은 ‘1차 합격 환급반’에서 수강 가능하다.

강좌는 기초영어, 기본이론, 핵심 문제풀이, 기출분석특강 등으로 이론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순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처음 입문한 수험생을 위해 필수과목인 한국사와 영어 2과목에 대한 입문 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수강이 가능한 입문 특강은 최근 시험 출제경향과 나의 현재 실력을 확인해보고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