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 ‘제71회 경찰의 날’ 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상태바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 ‘제71회 경찰의 날’ 경찰청장 감사장 받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0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가 제71회 경찰의날(10,21)을 맞이해 경찰청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김종광 대표는 지난 2005년에 인섹시큐리티를 설립한 이후 취약점 진단 및 모의해킹, 정보보안, 디지털포렌식 실무 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다양한 보안 및 포렌식 제품들을 국내 공급 및 컨설팅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인섹시큐리티는 해킹, 보안 및 디지털포렌식 교육사업 분야에서는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교육센터, 다양한 커리큘럼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인섹시큐리티가 공급하고 있는 보안 및 포렌식 제품들은 대기업, 공공 및 군 특수기관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 도입되어 국내에서 500개 이상의 고객사에 공급되고 있다.

그는 오랜 기간 사이버 범죄 수사를 위한 기법들을 연구 개발해 오고 있으며 법 집행기관, 대기업,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등에 제품 공급 및 멘토링, 컨설팅, 교육, 자문 등을 제공해 오고 있다.

경찰의 날을 맞아 김종광 대표는 디지털포렌식, 사이버테러 수사, 지능형 수사분석기법 관련 교육 지원, 기술 자문 등 각종 사이버 범죄 해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김종광 대표는 “제71회 경찰의 날을 맞이해 사이버 안전 최전방에서 일하시는 사이버 경찰 수사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향후에도 다양한 수사 기관들과 협력하여 급증하는 사이버 범죄 예방과 해결을 위해 사이버 보안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