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송도국제도시서 ‘2016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슈프리마, 송도국제도시서 ‘2016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1.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가 전세계 주요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행사를 2일 성황리에 개막했다고 전했다.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 일환으로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슈프리마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Suprema Global Partner Program, 이하 SGPP)는 슈프리마와 글로벌 파트너들 간의 교류의 장으로서 올해 7회를 맞는 이 행사는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쉐라톤인천호텔에서 오는 4일까지 진행된다.

슈프리마 송봉섭 대표이사는 “ 지난 2015년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SGPP 2015에 이어 올해도 많은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며 “이러한 정기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통해 당사에 대한 로열티를 고취시키고 상호 교류와 협력관계를 강화함으로써 당사만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기술(Technology) ▲제품(Product) ▲영업 마케팅(Sale Marketing)에 대한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되며 각 세션 프로그램에서는 정보전달 및 주요 파트너사와의 발전방향과 협력방안에 대한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슈프리마의 신제품에 대한 계획도 발표될 예정이다.

슈프리마에이치큐 이재원 대표이사는 기조연설을 통해 “고객의 니즈뿐만 아니라 이를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춰 급변하는 환경에도 변함없는 동반자로서 미래의 성공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바이오인식 시장의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