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파테크, 판디온·스플렁크 연동 100%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 가시성 확보
상태바
나파테크, 판디온·스플렁크 연동 100%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 가시성 확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1.0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의 가시성을 확보하지 못하면 이벤트 발생 전과 후에 대한 네트워크 보안 작업에 방해가 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파테크가 네트워크 레코더 판디온(Pandion)과 정보 운영 플랫폼 기업 스플렁크(Splunk)의 연동을 발표했다. 나파테크 판디온과의 연동으로 기존 스플렁크 사용자들은 네트워크 트래픽 데이터에 대해 100%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호사는 밝혔다.

▲ 나파테크가 네트워크 레코더 판디온(Pandion)과 정보 운영 플랫폼 기업 스플렁크(Splunk)의 연동을 발표했다.

이제 스플렁크 사용자들은 100% 패킷 수집을 위한 네트워크 인프라의 핵심 구성 요소인 나파테크 판디온 네트워크 레코더에 대한 엑세스가 가능해졌다.

두 장비의 연동은 네트워크 보안 담당자로 하여금 여러 이벤트에 대한 해결 시간을 줄여준다. 스플렁크 소프트웨어는 네트워크 트래픽에서 비정상적인 행위가 발생했을 때 알람을 보내 사용자로 하여금 즉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게 한다.

판디온 레코더는 포렌식 분석이나 조사작업을 수행해 낼 수 있도록 패킷 손실 없이 100% 수집된 신뢰할 수 있는 패킷데이터에 대한 빠른 검색 속도를 제공한다.

판디온의 유연한 확장성은 사용자의 증가하는 보안 요구에 맞출 수 있는 장기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