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수제돈까스 맛집 후레쉬빌, 이색적인 메뉴 제공
상태바
삼성역 수제돈까스 맛집 후레쉬빌, 이색적인 메뉴 제공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10.2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은 화창한 날씨 덕에 이곳 저곳 나들이를 가거나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계절이다.

맑고 청량한 기운을 품고 있는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또한 행복한 일이다.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중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꼽히는 삼성역 이코엑스몰은 리뉴얼을 하며 많은 연인들로 붐비고 있다.

이 가운데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수제돈까스 맛집 ‘후레쉬빌’은 이색적인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다.

후레쉬빌의 주 메뉴는 치즈불돈까스로 제주산 생고기를 사용, 당일 공급된 신선한 숙주나물과 양파 등이 얹혀 제공된다. 이 메뉴의 백미는 치즈로 수제 돈까스 위에 모짜렐라, 멕시칸, 체다, 그라나빠다노치즈 등이 올려진다. 이와 함께 후레쉬빌만의 특제소스도 함께 제공된다.

또 대표적인 이색메뉴인 칼칼치즈까르보나라는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공략했다.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가 까르보나라와 조화를 이뤄 느끼한 맛과 함께 칼칼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후레쉬빌은 저렴한 가격의 메뉴를 형성하고 있어 연인뿐만 아니라 직장인이나 혼밥러(혼자 밥을 먹는 사람) 및 맛집 투어를 즐기는 사람들도 이색적인 퓨전요리를 즐기기 위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메뉴를 구비, 골라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독특한 신메뉴를 개발, 맛집이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도록 노력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