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트랜짓’ 출시
상태바
라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트랜짓’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츠가 미국 소엔오디오(SOEN Audio)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트랜짓(TRANSIT)'을 선보인다.

트랜짓은 스마트폰,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무선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기존의 블루투스 기기와 차별화된 고퀄리티 사운드를 제공한다.

소엔오디오에서 독자 개발한 어쿠스틱 엔진을 탑재해 풍부하고 선명한 소리를 구현하며 특히 중저음 사운드의 재생에 탁월해 이미 해외에서는 고가의 홈오디오를 대체하기에 손색없다는 평을 듣고 있다. 재생시간 역시 8시간으로 야외 활동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시스 토크(Precise Talk)' 기술이 적용된 스피커폰 기능을 통해 보다 깨끗한 음질의 통화가 가능하다.

라츠가 이번에 출시하는 트랜짓은 한손에 잡히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충격에 대비한 고무 재질의 보호재와 필요할 때 펼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거치용 스탠드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과 심미성을 모두 높였다. 자석이 내장돼 있어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전용커버 '매그프로 커버(MagPro Cover)'도 함께 제공한다.

최근 블루투스 기기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블루투스 음향기기가 출시되고 있지만 유선 오디오 대비 음질의 한계를 극복하지 못한다는 아쉬움을 남기고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라츠의 트랜짓은 소형 블루투스 기기에서 최적의 오디오 출력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라츠는 기대하고 있다.

한편 트랜짓은 라츠몰 및 다수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전용 커버와 충전어댑터 및 USB케이블, 라인인 케이블도 함께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