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가상화 환경 최적 씬클라이언트 출시
상태바
한국 HP, 가상화 환경 최적 씬클라이언트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가 기업고객을 위한 'HP t820 플랙서블 시리즈 씬클라이언트(HP t820 Flexible Series Thin Client)'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성능과 보안 그리고 관리 기능을 강조한 씬클라이언트 솔루션이다.

아울러 HP WS460c 8세대 그래픽 서버 블레이드를 위한 새로운 엔비디아 그리드 카드를 지원 한다. HP WS460c는 비용 절감과 동시에 가상화 환경에서 그래픽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HP 멀티 GPU 캐리어를 장착했다.

또한 HP 멀티 GPU 캐리어는 블레이드 서버당 최대 8명의 사용자가 사용 가능한 그래픽 어댑터 카드로 종합 블레이드 서버 그래픽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HP t820 플랙서블 시리즈 씬클라이언트는 사용자들에게 우수한 컴퓨터 성능 및 그래픽 성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엔터프라이즈급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여 사내 기기들이 훼손되거나 분실, 도난 당한 경우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특히 금융, 건축, 엔지니어링, 군이나 정부기관 같은 고성능 컴퓨터와 보안성능을 요하는 업계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HP t820는 ▲인텔 코어 i5 또는 인텔 팬티엄으로 더욱 강력해진 컴퓨팅 성능 제공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성능 제공 ▲VGA 비디오포트와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1.2 내장 ▲HP 벨로시티(Velocity)가 주는 사용자 경험 ▲MS와 VM웨어를 위한 멀티 프로토콜 지원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