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닉스’ 시·군단위 교육지사 모집중!
상태바
‘드로닉스’ 시·군단위 교육지사 모집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1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적 드론 교육 과정 편성 예정…드론 저변 확대 ‘기여’

제이앤씨커뮤니티가 자사에서 개발한 교육용 드론 교구재 ‘드로닉스’의 교육지사를 모집한다.

드로닉스는 ‘드로닉스 베이직’과 ‘드로닉스 프로’로 구성됐다. 드론교육과 드론코팅교육 교재로 운용이 가능하며 지난 4월 정식 출시 후 충현초, 갈산초, 정남초를 비롯하여 홍익대, 이마트 등 100여곳 이상에서 드론 강좌 주교재로 활용되는 중이다.

▲ 제이앤씨커뮤니티가 자사에서 개발한 교육용 드론 교구재 ‘드로닉스’의 교육지사를 모집한다.

회사측은 초중등학생들이 보다 전문적인 드론교육을 받을 수 있는 ‘RC/항공과 드론’, ‘코딩드론과 IOT’ 등의 교육 과정을 편성하면서 시, 군단위의 전국 교육지사를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각각 자유학기제 17차시, 초등학교 방과 후 교실 48차시에 맞게 커리큘럼을 마련했으며, 각 차시마다 교재를 제공한다.

드로닉스 관계자는 “교육지사는 관내에서 진행되는 드론 교육의 허브 역할과 함께 드론 교육 저변 확대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며 “별도의 가입비가 없으며, 강사자격 발급, 교육제안서 제공 등 본사 차원의 홍보·영업 지원 정책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앤씨커뮤니티는 ‘기초항공과학과 RC,드론’(저자 이재우), ‘3D 프린팅바이블’(저자 인텔리코리아) 등 200여종의 도서를 출간한 IT교육전문 출판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