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정확한 길 안내 제공…티맵 음성안내서비스 탑재
상태바
빠르고 정확한 길 안내 제공…티맵 음성안내서비스 탑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타소프트 ∥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피타소프트가 전후방 2채널 영상 녹화와 함께 실시간 교통정보, 가장 빠른 길 안내를 제공하는 티맵(T map)의 음성안내 서비스를 탑재한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블랙박스(모델명: DR530T-2CH)를 출시했다.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제품은 스마트폰이 아닌 블랙박스 기기에서 T맵의 음성안내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는 통화, 음악감상, SNS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블랙박스 구입으로 내비게이션까지 구매하는 원 플러스 원 효과가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티맵을 사용하던 기존 이용자들의 안전 운행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SK플래닛의 블랙박스 전용 앱을 통해 블랙박스에서 촬영된 영상의 실시간 확인 및 편집이 가능하며 운행중 충격이 감지된 블랙박스 영상은 T 클라우드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업로드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이번 출시시에는 SKT 가입자 및 안드로이드 앱만 지원되며 향후 KT, LG U+ 가입자 대상으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제품은 화질과 성능,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저렴한 가격과 티맵 고객서비스 등 3가지를 모두 만족한 제품으로 시장에서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제품 가격은 용량에 따라 16G 29만9000원, 32G 32만9000원이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블랙뷰 홈페이지에서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1번가 내 출시 이벤트로 하이패스 단말기, 티맵 제품 지급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