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GS수퍼마켓 결제서비스 오픈
상태바
티머니, GS수퍼마켓 결제서비스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9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GS리테일과 제휴를 통해 GS수퍼마켓에서 티머니 및 POP티머니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GS수퍼마켓 전국 매장에서 티머니 및 POP티머니로 보다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기존 GS25 편의점에서와 같이 POP티머니 카드 구매 및 충전도 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와 GS리테일은 이번 티머니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GS수퍼마켓에서 POP티머니로 GS&포인트를 적립만해도 포인트를 5배 적립해 주고 있다. 더불어 POP티머니로 행사상품 결제시 10% 현장할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11월30일까지 티머니 및 POP티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신라면(5입 1봉)을 무료 증정한다. 12월에는 각티슈(3입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따라서 POP티머니로 행사상품을 3만원 이상 결제시 10%할인, GS&포인트 5배 적립, 신라면(5입 1봉) 추가 증정품 혜택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다.

GS수퍼마켓에서 POP티머니 사용시 한 번의 터치를 통해 자동으로 상품 결제 및 GS&포인트 적립이 이뤄질 뿐 아니라 체크카드와 같은 30%의 소득공제 혜택도 챙길 수 있다.

한편 현재 티머니는 전국 버스, 전철, 택시 등 교통결제뿐 아니라 편의점, 마트, 백화점,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등 10만여 티머니 유통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POP티머니 홈페이지(www.popcard.co.kr) 및 고객센터(1644-00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