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온, 기능성 향상된 ;파이어엣지 FE400‘ LED 경화 시스템 발표
상태바
포지온, 기능성 향상된 ;파이어엣지 FE400‘ LED 경화 시스템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0.0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지온테크놀로지가 극대화된 유연성을 제공하는 첨단 기능을 갖춘 LED 경화 장치 ‘파이어엣지(FireEdge)’ FE400을 발표했다. 높은 UV 광량을 갖춘 파이어엣지 FE400은 강도 조절 옵션이 내장돼 완전 경화용 애플리케이션과 가경화(pinning)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공랭식인 이 제품은 특허 기술인 타깃큐어(TargetCure)를 통해 공정 안정성을 제공하며 사용자에게 정밀하고 예측 가능한 UV 출력을 제공한다. 또 포지온의 독창적인 스케일링 기능을 이용해 종단간(end to end) 적층 구조를 갖춰 균일한 형태로 애플리케이션 크기에 구애 받지 않는 UV 출력을 제공한다.

파이어엣지 FE400는 높은 UV 출력과 작아진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더욱 조용해진 솔루션을 공급하는 위스퍼쿨(WhisperCool) 기술도 탑재했다. 위스퍼쿨 기술은 특허와 상표 출원됐으며 높은 생산성과 수익성으로 직결되는 포지온의 각종 혁신 사항들을 활용한다.

조 베커(Joe Becker) 포지온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파이어엣지 FE400 경화 장치는 향상된 기능과 더욱 폭넓은 유연성을 제공한다”면서 “고객사들은 다양한 종류의 출력 레벨에 대한 강도 제어 능력을 갖추게 되며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 외에 FE400은 다양한 경화 길이(80mm, 120mm, 160mm, 180mm and 240mm)에서 8W/cm2의 최대 강도와 10mm의 경화창을 제공하며 케이블, 전원공급기, 허브 유닛, 광학 옵션, 공기 흡입구, 보증기간 확대가 액세서리에 포함된다. 판매는 올해 4분기로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