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화웨이 ‘H’ 체험단 모집중!
상태바
LG유플러스, 화웨이 ‘H’ 체험단 모집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0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SNS에 ‘미션 : H’ 바이럴 광고 공개

LG유플러스가 화웨이 ‘H’를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에 ‘미션 : H(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 H 고객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5일까지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단말기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오는 27일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 LG유플러스가 화웨이 ‘H’를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에 ‘미션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

H만의 특별한 광고도 공개됐다. 지난 3일 LG유플러스는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에 ‘미션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광고는 긴장감을 더한 첩보 이야기에 마지막 반전이 인상적인 광고로 타임랩스, 전문가 기능과 1300만 화소 카메라 등 H만의 뛰어난 성능을 광고 중간마다 확인할 수 있다.

바이럴 광고 공개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H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바이럴 영상 시청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스펙에 투표하고 감상평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19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은 ▲화웨이 태블릿(5명) ▲화웨이 블루투스 스피커(370명) ▲화웨이 보조 배터리(450명) ▲화웨이 이어폰(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8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받을 수 있다.

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미션 : H 영상을 감상 후 ‘좋아요’를 누르고 감상평을 남기면 200명을 추첨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국내 1위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를 통해 고객체험단을 모집해 200명 이상의 신청을 받는 등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또 화웨이 X3, Y6를 사용자를 대상으로 고객 체험단을 진행해 이전 모델 사용자들에게도 다양한 비교 의견을 청취했다.

화웨이 H는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돼 다양한 카메라 기능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중인 제품이다. ‘데이터 스페셜 D’ 요금제 가입 시 20만3000원의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다 추가 지원금(15%)까지 더하면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할부금 부담도 줄인다.

박상훈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부문장(상무)은 “H만의 뛰어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체험단 모집에 고객들의 신청이 쇄도했는데 이는 H의 가격 대비 성능에 고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방증”이라며 “공식 SNS에 공개한 ‘미션 : H’ 광고 또한 한 편의 영화 같은 반전 스토리 속에서 H만의 기능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