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바코리아, 절전형 27인치 ‘AH-IPS’ 모니터 출시
상태바
아치바코리아, 절전형 27인치 ‘AH-IPS’ 모니터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치바코리아가 이전 패널제품 보다 34% 이상 전기사용량을 줄인 'QH2700-IPSMS 엣지 Eco'를 출시한다.

QH2700-IPSMS 엣지 Eco는 WQHD 고해상도를 지원하면서도 전기 사용량이 줄어든 절전형 제품이다. 아치바 신형 AH-IPS 모니터와 동일한 안티 글래어(Anti-Glare) 저반사 유리를 달아 눈부심을 방지했으며 27형 QHD AH-IPS 패널을 달아 2560×1440 해상도를 지원한다.

구 패널에 비해 전력사용량은 34% 감소하고 패널의 무게도 1226그램 줄였다. 플라스마 데포지션 코팅기술을 적용해 반사율을 75%나 감소, 더욱더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배젤 프리의 슈퍼 슬림 디자인으로 모니터로써의 성능 및 역할과 함께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했다. 발열처리 효과가 뛰어난 메탈재질의 배젤을 채택한 엣지는 내부의 열이 제품 안에서 배출되지 않아 제품에 영향을 미치는 플라스틱 재질의 배젤과 달리 외부 열배출이 뛰어나 패널 및 내부 부품의 수명을 연장해 준다.

슈퍼 슬림의 블랙 배젤은 테두리 간격이 거의 없어 화면을 더 넓어 보이게 한다. 베사 스탠드는 후면에 적용한 베사 홀을 통해 세로로 길게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후면에 위치한 OSD 버튼은 필요한 기능을 빠르게 찾아 조절할 수 있도록 기능 위주로 배치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듀얼링크 DVI 포트와 전원포트를 후면 가로로 배치해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틸트 기능의 스탠드는 사용자가 모니터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앞뒤 조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