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인텔리전트 시스템 기술 동향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윈드리버, ‘인텔리전트 시스템 기술 동향 컨퍼런스’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가 오는 29일 차세대 인텔리전트 시스템에 대한 개발자 컨퍼런스 '코리아 리저널 디벨로퍼 컨퍼런스(Korea Regional Developer Conference 2013)'을 개최한다.

사물 인터넷(IoT)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윈드리버는 2014년 임베디드 시장의 변화와 주요 기술 흐름을 짚어보고 전세계 임베디드 기업들의 개발 동향과 핵심 이슈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컨퍼런스 기조연설에서는 시장 선도적인 임베디드 운영체계인 윈드리버 리눅스와 윈드리버 '브이엑스웍스(VxWorks)' 최신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창표 윈드리버코리아 지사장은 "지금까지 30년 이상 임베디드 업계를 이끌어온 윈드리버는 사물 인터넷(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같은 주요 기술에 의한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고 이에 따른 기업들의 광범위한 요구를 효과적으로 지원해왔다"며 "이번 세미나는 커넥티비티가 점차 강화되고 시점에 맞춰 임베디드 개발자들이 윈드리버의 혁신적인 기술을 더 잘 이해하고 활용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설명했다.

컨퍼런스는 인텔리전트 네트워킹 트랙과 인텔리전트 자동차 시스템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인텔리전트 네트워킹 트랙에서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 등 주요기술의 흐름과 가상화, 보안, 차세대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성능 향상 등 다양한 이슈에 대응하는 솔루션을 살펴본다.

인텔리전트 자동차 시스템 트랙에서는 자동차에 적용될 오픈 소스와 카 커넥티비티, 보안 등 최근 대두되고 있는 이슈에 대해 논의하고, 커넥티드 카의 주요 도입 사례와 최신 기술도 제시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윈드리버코리아 고객센터 070-7090-4737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