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테크, ‘혼 클라우드’에 자동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공급
상태바
ISA테크, ‘혼 클라우드’에 자동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9.27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트컨버터는 장시간의 번거로운 수작업을 요구하던 온 프레미스 서버의 클라우드 이전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하게 해주며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 등을 재설치하지 않고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시스템 백업 복구 전문 기업 ISA테크가 한화 S&C ‘혼(HONE) 클라우드’에 ‘제트컨버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SaaS(ZConverter Cloud Migration SaaS, 이하 제트컨버터)’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제트컨버터는 장시간의 번거로운 수작업을 요구하던 온 프레미스 서버의 클라우드 이전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하게 해주며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 등을 재설치하지 않고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한화S&C 혼 클라우드는 제트컨버터를 도입해 마이그레이션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였다. 제트컨버터를 통합한 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술은 오픈스택 클라우드에 적용된 기술로 수작업 마이그레이션시 수일이 걸리던 것을 하루에 서버 수십 대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게 한다.

한화S&C는 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술을 통해 단기간 내 그룹사 공통 시스템에 대한 마이그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비용과 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있게 됐다.

민동준 ISA테크 대표는 “제트컨버터는 오픈스택 재단으로부터 오픈스택 호환(OpenStack Compatible) 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라며 “ISA테크는 현재 오픈스택 코퍼레이트 스폰서로도 활동중이며 제트컨버터가 오픈스택뿐만 아니라 MS 에져(Azure), 아마존 AWS 클라우드에 대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