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는 픽셀에 있다!
상태바
차이는 픽셀에 있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 960H 비디오 솔루션 시스템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가 PAL과 NTSC 표준에서 가능한 최고의 사양인 720 TVL의 최대 센서 해상도를 통해 목표물 당 더 많은 픽셀을 캡처할 수 있는 960H 제품의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선보인다.

보쉬는 카메라, 렌즈,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와 모니터를 포함한 모든 아날로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완전한 960H 감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제품군은 소규모 환경을 위한 경제적인 제품들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성능과 예산을 위한 이미징 요구사항에 맞는 고성능 시스템 또한 함께 제공한다.

960H 이미지 센서는 SD 해상도와 HD 해상도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하게 된다. 좋은 화면에서 세밀한 부분까지 캡처에 이상적이며 이전 세대 아날로그 센서보다 30% 더 높은 해상도 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어 최종 사용자는 완전한 960H 솔루션을 선택하거나 더욱 구체적인 장면을 캡처할 수 있도록 기존의 시스템에 960H 제품을 추가 통합시킬 수 있는 시스템 유연성의 강점까지 가지고 있다.

960H 제품 포트폴리오로는 새로운 DINION 4000, 6000 시리즈와 빌링스(Bilinx) 기술과 같이 비디오 케이블을 통해 여러 기능들을 수행하고 설정을 변경하며 카메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들을 포함하며 최상의 아날로그 화질을 제공하는 플렉스돔(FLEXIDOME) 5000 모델을 포함한다. 또한 모든 거리 별 적용 가능한 960H 불릿 카메라 제품군, 개별 디자인된 플렉돔 마이크로 1000 카메라와 세련된 디자인에 저렴한 AN 마이크로 1000이 포함된 AN 불렛(bullet) 4000 제품군 역시 이용할 수 있다. 실내 및 실외 오토돔 카메라는 시장에서 가장 경제적인 960H 이동 카메라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트폴리오 내 새로운 보쉬 디지털 레코더로서 DIVAR 제품군인 4채널, 8채널, 16 채널 레코더들은 최신 960H 고해상도 카메라의 모든 이점을 제공한다. DIVAR는 모든 채널에서 초당 30프레임 속도로 전체 960H 해상도로 이미지를 캡처하고 표시할 수 있다.

또한 DIVAR는 보쉬와 다른 제조업체에서 만든 오래된 카메라들과의 호환성을 위해 CIF, 2CIF와 4CIF 해상도 녹화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DIVAR 제품군은 뛰어난 이미지 및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며 최대 50%까지 대역폭과 스토리지 요구량을 줄이기 위한 최신 H. 264 비디오와 G. 711 오디오 압축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이 새로운 DVR은 진정한 플러그-앤-플레이 설치를 위한 설정 마법사를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녹화 장치라고 말할 수 있다. 작업 또한 보쉬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유사하여 매우 쉽게 적응할 수 있다. 게다가 모바일 장치와 호환된 애플리케이션이나 웹 브라우저,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어디서나 쉽게 이미지를 볼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