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메가픽셀 풀HD 64채널 최대 96TB 스토리지 일체형 NVR
상태바
2메가픽셀 풀HD 64채널 최대 96TB 스토리지 일체형 NVR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엠소프트 ∥ 클레어뷰 NVR
 


클레어뷰 주요 사양


- 2메가픽셀 32채널, 48채널, 64채널

- 듀얼 모니터(Local : HDMI, DVI)

- 고성능 HW RAID 컨트롤러(0,1,5,6,10,50,60)

- 장애복구 : 패일오버(Fail-over)

- 동영상 라이브 디코딩

- 조이스틱 컨트롤러 지원(USB방식)

- 듀얼 파워서플라이


브이엠소프트(www.vmsoft.co.kr)의 '클레어뷰(Clairview)'는 VMS, NVR, IVS의 IP 비디오 서베일런스(Video Surveillance)의 기술 전문 브랜드다.

이 솔루션은 고성능 RAID 컨트롤러를 장착해 최대 96TB 저장장치의 안정적인 관리를 지원하며 장애 발생시 유지보수 및 데이터 복구를 신속히 지원하는 장점을 갖고 있다.

64채널 NVR은 2메가픽셀 영상을 1920fps로 고속 저장이 가능하며 각 카메라별 독립적인 녹화모드·일정을 설정 하도록 프로파일 방식을 지원해 스토리지의 효율적인 용량 관리를 할 수 있다.

고속의 데이터 저장 상태에서 실시간 감시영상이 동영상으로 디코딩하는 CPU의 부하를 관리하도록 설계된 어댑티브 디스플레이(Adaptive Display) 기능은 멀티 모니터 감시화면을 제공하며 얼굴인식, 피플카운트 등의 지능형영상분석 모듈을 통합해 설치환경 특성에 맞는 제조사 기술개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운영자 및 설치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사용자를 중심으로 제공하는 제품 특성에 맞게 삼성테크윈, ITX시큐리티, 씨엔비텍, 셀링스, 프로브디지탈, AXIS, 트루엔 등의 다양한 카메라와 온비프(ONVIF) 표준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클레어뷰 NVR 소프트웨어는 윈도 기반이며 리눅스 서버 플랫폼으로 2014년 1분기 출시를 계획하고 있어 OS와 CAL 라이선스 추가비용 부담을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