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달사, 8·16k 컬러 CMOS TDI 카메라 발표
상태바
텔레다인달사, 8·16k 컬러 CMOS TDI 카메라 발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2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달사(Teledyne DALSA)가 피라나(Piranha) XL 제품군에 신규 멀티라인 컬러 CMOD TDI 카메라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신규 모델은 고성능/고속 컬러 영상 촬영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멀티라인 CMOS TDI(Time Delay and Integration) 기술이 적용된 피라나 XL 카메라는 최고의 속도와 감응도를 자랑하며 노이즈 발생량은 적고 소형으로 설계돼 사용이 편리하다.

텔레다인달사의 최고급 CMOS 센서 아키텍처가 도입된 신규 8k 모델과 16k 모델은 RGB 채널당 4개의 행(총 12개의 행)을 사용해 뛰어난 컬러 영상 촬영 감도를 제공한다. 단일 CX4 케이블의 초당 처리량은 무려 3GB가 넘는다.

시스템 디자이너를 텔레다인달사의 엑시움(Xtium)-CLHS 프레임 그래버와 함께 사용하면 검사 비용과 제조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정보를 매우 안정적으로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현장에서 우수성이 검증된 업계 표준 CLHS 인터페이스 및 내장된 T2IR(Trigger to Image Reliability) 프레임워크를 통해 전체 카메라 처리량의 모든 비트를 보호할 수 있다. CLHS 인터페이스는 기본적으로 데이터 패킷 재전송 기능과 단일 비트 오류 발생 시 내결함성이 있을 뿐이지만 텔레다인달사의 T2IR 프레임워크는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 진단, 추적, 버퍼링 기능까지 제공한다. 현재 다수의 케이블 공급업체에서 피라나 XL 카메라 및 엑시움 프레임 그래버용으로 총 대역폭 장거리 데이터 전송 성능이 검증된 CLHS 동케이블 또는 능동 광케이블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