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구축 전문 회사 비트웨이브, 고객센터·민원에 효과적인 전화녹취 운영
상태바
콜센터구축 전문 회사 비트웨이브, 고객센터·민원에 효과적인 전화녹취 운영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09.1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센터구축 전문 회사 비트웨이브는 회사와 고객과의 분쟁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콜센터 회사, 민원 관련 부서의 신청을 받아 전화녹취 시스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트웨이브의 전화녹취 시스템은 민원인과 상담원의 혹시 모를 분쟁에 사전 대비를 하고 그 외에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개발했다고 밝혔다.

전화녹취 시스템은 상담원의 전화를 대상으로 도입되며, 전화통화가 시작하면 바로 사전 안내멘트와 함께 녹취가 시작된다. 녹취자료는 시스템 담당자가 관련 규정에 의거해 보안관리 처리되며, 녹취내용은 관리자의 승인 절차를 걸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트웨이브는 고객들의 권리와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녹취 전 반드시 고객에게 이 사실을 고지 하고, 무분별한 녹취를 자제하도록 권고할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전화녹취 시스템 운영으로 인해 고객과 상담원이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는 입장이 되고, 그에 따른 신속한 업무처리로 상담서비스 질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비트웨이브는 CTI구축, CRM, IVR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고, 삼성 SDS, KT CS, SK, 등 많은 대기업들과 협약을 맺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