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SK브로드밴드 공동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글과컴퓨터-SK브로드밴드 공동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가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활성화를 위한 공동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으로는 기간내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IPTV 동시 가입자들에게 한컴이 10월10일 출시한 오피스 소프트웨어인 '한컴오피스 2014'와 디지털 이미지 편집 전문 소프트웨어 '이지포토 3'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컴의 오피스 신제품인 한컴오피스 2014는 '한컴오피스 한글'에 더해 스프레드시트인 '한컴오피스 한셀',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인 '한컴오피스 한쇼', '한컴사전', '한컴타자', '한컴 개인정보탐색기'를 포함한 오피스 풀 패키지다. '이지포토 3'는 누구나 PC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손쉽고 간편하게 전문가 수준으로 편집할 수 있는 디지털 이미지 보정 편집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SK브로드밴드와 한컴이 손잡고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고객 활동을 진행한 것으로 제 567회 한글날을 맞이해 한글제품이 포함된 한컴오피스 2014 제품을 선정, SK브로드밴드가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활성화를 위해 고객을 대신해 제품을 구매하는 공동 이벤트로 준비됐다. 양사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다양한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활동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SK브로드밴드 본사 콜센타(국번없이 106)를 통해 11월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event.skbroadband.com/1310/h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