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아지앙스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한국어도비, 아지앙스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급속도로 성장 중인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기술 및 컨설팅 제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지앙스는 오늘날 기업이 소비자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디지털을 통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사용자의 디지털 참여, e커머스 등에 걸친 통합 디지털 전략 컨설팅을 담당하는 디지털 에이전시다.

디지털 에이전시로는 한국어도비와 첫 파트너십을 맺은 아지앙스는 반응형 웹 개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디지털 채널 전반에 걸친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어도비는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를 포함한 핵심적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 솔루션에 아지앙스의 전문적 컨설팅과 디자인 전문성을 결합해 보다 많은 고객사에게 웹, 소셜, e커머스,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소비자 경험을 전달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보선 아지앙스코리아 대표는 "아지앙스는 한국 기업이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켜 디지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수요 창출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디바이스 환경과 디지털 행동 패턴의 급속한 변화에 맞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큰 도전과제가 되고 있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아지앙스의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성을 결합해 보다 개인화된 웹 경험 제공은 물론 데이터를 측정, 개선 및 최적화하는 분석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 한국에서는 디지털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