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CD서 메모리로 오디오 추출 가능 멀티복사기 출시
상태바
디지털존, CD서 메모리로 오디오 추출 가능 멀티복사기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존(www.hardcopy.co.kr) 전략사업본부가 CD에서 USB 메모리나 외장하드로 오디오를 추출할 수 있는 '디존아이' 멀티복사기 4종을 출시한다.

디존아이 멀티복사기는 '디존아이 UMD801 오디오(AUDIO)·UMD807 오디오·UMD807H 오디오·UMD811 오디오' 모델로 출시되며 오디오 CD에 있는 노래를 USB 메모리나 USB 외장하드에 저장이 가능하다. 특히 한번에 최대 12개의 CD를 삽입해 메모리에 저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CD, DVD를 복사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USB 메모리를 다른 USB 메모리나 USB 외장HDD로도 바로 복사 가능하다.

디존아이 멀티복사기 4종은 한 번 기록하면 영구적으로 읽어낼 수 있는 고내구성의 광학 미디어 'M-디스크(M-DISC)'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M-디스크는 미국의 '밀레니어터'(Millenniata)가 개발한 광학 미디어로 레이저를 이용해 디스크표면을 조각해 금속활자처럼 시간이 경과된 후에도 빛, 열, 습기 등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쉽게 말해 확실한 기록을 통해 오랫동안 데이터 보관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특히 신제품 4종은 PC없이도 독립형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독립형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복사하고자 하는 CD, DVD를 복사기에 넣고 복사를 진행하면 되며 USB 복사기로 사용할 경우에는 위에 원본, 아래에는 빈 USB 메모리를 넣고 복사를 진행하면 원본과 같은 내용의 USB를 얻을 수 있다.

또한 SATA 컨트롤러를 장착해 우수한 전송속도를 제공함을 물론 데이터 왜곡현상과 소비전력도 감소시켜 준다. 전면에는 LED 동작표시창이 설치돼 복사기의 작동상태, 복사율, 에러상태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버튼 한번으로 모든 동작이 가능한 원터치 복사 방식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쿨링팬(Cooling Fan)을 장착해 발열방지까지도 신경을 썼다.

제품가격은 디존아이 UMD801 오디오가 40만원, 디존아이 UMD807 오디오는 99만원, 디존아이 UMD807H 오디오와 디존아이 UMD811 오디오는 각각 100만9000원, 139만원이다.

디존아이 멀티복사기는 TG삼보를 통해 무상출장 및 설치 서비스가 제공되며 무상 AS는 1년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존 전략사업부(전화 02-711-3388)로 문의하거나 복사기 관련 전용 홈페이지(www.dzonei.kr, www.hardcopy.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