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어플 ‘여기야’, 100만 다운로드 기념 감사이벤트 진행
상태바
숙박어플 ‘여기야’, 100만 다운로드 기념 감사이벤트 진행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09.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 O2O 서비스 여기야에서 어플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감사이벤트로 55만원 상당의 상품권 발행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9월과 10월 두 달 동안 사용자들이 국내 최저가로 숙박예약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에게 최대 12주 동안 사용 가능한 상품권 52매(55만원 상당)를 일괄 지급한다.

본 상품권은 어플 내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급되는 상품권은 제휴점에서 사용가능한 주중숙박, 주중대실 할인권 및 제휴서비스인 씨네호텔, 애니툰, 로또포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3년 오픈한 모텔예약사이트 여기야는 약 2만여 개의 숙박업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단일 앱을 통해 모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의 상세정보부터 예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숙박 O2O 서비스이다.

업체 관계자는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통 큰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규고객 유치 뿐 만 아니라 기존고객 유지를 위하여 골드존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본 이벤트는 여기야 제휴점 객실 내에 붙어있는 골드존스티커를 찾아 QR 코드를 촬영하면 상품들이 즉석에서 발급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