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텍, 무결점 블랙라벨 DP 출시
상태바
바이텍, 무결점 블랙라벨 DP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텍코리아(대표 신한기, www.witechit.co.kr)가 무결점 AH-IPS 패널과 DP포트를 단 프리미엄 모니터 '블랙라벨 QH2711 DP 무결점'을 출시한다.

블랙라벨 QH2711 DP 무결점은 기존 출시된 DP모델의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무결점 패널을 선별해 달아 고급화 한 제품이다. 불량화소가 전혀 없는 신형 AH-IPS의 슬림한 패널을 달았고 스탠드 디자인도 슬림모니터에 어울리게 최소화 해 모니터를 쓰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스탠드 하단 전면에 위치한 바(Bar)형 스피커는 패널 뒤에 위치한 스피커보다 울림통이 넓고 길어 더욱 풍부한 소리를 들려준다. 틸트기능을 지원해 보기 편한 각도로 조절이 쉽다.

블랙라벨 스탠드에 장착된 바형 스피커는 천편일률적인 기존 후면 모니터 스피커 디자인과 차별화 해 더욱 슬림하고 유연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6ms의 빠른 응답속도로 동영상이나 게임 진행시 잔상이 남지 않아 눈이 편안하다.

2560×1440을 지원하는 WQHD 고해상도는 30형 모니터 못지않은 작업효율을 경험할 수 있다. 시야각을 상하좌우 178도까지 확대했다. 최신 그래픽카드에서 지원하는 DP, HDMI, DVI, D-SUB 포트 등을 지원해 구형 그래픽카드부터 신형 칩셋 그래픽카드까지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 인·아웃포트를 통해 자체 스피커뿐 아니라 다른 스피커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터치 방식의 OSD버튼은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설정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춰 원하는 메뉴를 몇 가지 조합만으로도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