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1차 CCTV 기증식 개최
상태바
한국지엠,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1차 CCTV 기증식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과 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스피드모터스, 아주모터스, 에스에스오토) 등 5개 딜러사가 한국지엠 창립일을 기념해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1차 CCTV 기증식을 갖고 고화질 CCTV 2대, 모니터, 레코더를 포함한 보안 시스템 200개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달했다.

한국지엠 출범 11주년을 맞아 회사 창립기념일에 즈음해 개최된 이번 기증식은 9월부터 판매되는 쉐보레 차량 1대당 일정 금액을 모아 마련된 펀드로 어린이 관련 시설 1000여곳에 ADT캡스의 CCTV 보안시스템을 기증하는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일환이다.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달된 보안 시스템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한국지엠의 감독하에 쉐보레 영업소 방문 고객의 응모로 선정되는 200곳의 어린이 관련시설에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0월 한달 동안 최대 120만원의 가을 가족 여행비를 지원하고 무이자 및 초저리 할부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및 이벤트 사이트(safety.chevrolet.co.kr)에는 고객들이 쉐보레 차량의 안전성을 경험한 사례를 공유하는 코너가 마련돼 글을 올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호신용품, 다용도 구급함 등 개인의 안전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