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애널리틱스 혁신적 신기능 발표
상태바
어도비 애널리틱스 혁신적 신기능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핵심 솔루션이자 디지털 분석 툴인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신기능을 소개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주요 업그레이드는 마케팅 담당자 및 데이터분석가들로 하여금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한 통찰력과 이를 바탕으로 한 액션을 신속하게 취할 수 있는 능력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으며 혁신적인 주요 신기능은 예측 분석, 첨단 실시간 보고 및 데이터 시각화, 강화된 비디오 분석 및 강력한 모바일 앱 분석 등이다.

빌 인그램 어도비 애널리틱스 및 소셜 총괄 부사장은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지속적으로 마케팅 비용에 대한 수익을 개선해야 할 책임이 따른다"며 "오늘 발표된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새로운 기능은 예측분석 및 데이터시각화 등의 혁신적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가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이해하도록 도와 보다 나은 사업결과를 도출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도 "어도비가 CMO위원회와 공동 조사한 '2012 아태지역 디지털 마케팅 성과 측정결과(APAC Digital Marketing Performance Dashboard 2012)' 보고서에 따르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인식 조사에서 한국의 마케팅 담당자의 92%가 효율성을 인정하고 67%는 높은 신뢰도를 나타냈다"며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추가된 신기능은 국내 마케팅 담당자에게 심층 분석을 통한 강력한 통찰력을 부여함으로써 마케팅 캠페인의 투자수익률(ROI)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강화된 분석 기능은 ▲예측 분석(Predictive Analysis: 이상 탐지) ▲첨단 실시간 보고(Advanced Real-Time Reporting) ▲데이터 시각화 기능개선(Data Visualization Upgrades) ▲모바일 분석(Mobile Analytics) ▲앱 내 변환분석(In-app Conversion Analysis) ▲비디오 메트릭스(Video Metrics)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