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1호점 오픈
상태바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1호점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와 휴대폰 서비스 분야에서 파트너십을 구축한 팬택이 본격적인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팬택은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갖춘 거대상권의 중심이자 지하철 3개 노선이 교차하는 환승 거점에 위치해 있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을 고려해 이마트 첫 입점 지점을 김포공항점으로 결정했다. 또한 국내 출장을 위해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도 고려했다.

이번 김포공항센터 오픈으로 편리한 교통시설, 넓고 여유로운 주차시설을 완비하여 서비스를 위한 물리적 환경을 개선했으며 이마트와 운영일을 동일하게 유지, 요일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무작정 기다리는 대신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돌려줄 수 있게 됐다.

한편 팬택은 연말까지 이마트 15개 지점(김포공항, 천호, 동탄, 하남, 시화, 양주, 죽전, 남양주, 안성, 계양, 검단, 양산, 학성, 반야월, 경산)에 팬택 서비스센터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마트에 입점되는 팬택 서비스센터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단, 이마트 정기 휴무일에는 휴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