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애니팡3' 사전 예약 돌입
상태바
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애니팡3' 사전 예약 돌입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8.3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주얼 퍼즐 장르에 캐릭터,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 장르 가미한 이색 재미 담아내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 시리즈 최신작 '애니팡3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니팡3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전작들의 대중성을 계승한 캐주얼 퍼즐 장르에 애니팡 캐릭터가 중심이 된 스토리를 더한 어드벤처 장르를 결합해 새로운 애니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명작 동화들을 스테이지 별 배경과 스토리로 담아낸 친숙함에 어우러진 캐릭터 시스템은 애니팡 IP만의 즐길 거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 9월 말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돌입한 선데이토즈 '애니팡3'.

게임 플레이에 있어서도 2개 이상의 화면으로 분할된 스테이지 등 모바일기기의 화면과 장점을 활용한 공간 구성과 새롭게 구현한 블록 규칙 등은 모바일 퍼즐 게임의 이색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팀장은 “애니팡3는 캐주얼과 스토리를 결합하며 속도감과 역동성을 선사할 모바일 퍼즐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사전 예약부터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9월말 출시를 앞두고 대학일기 이모티콘과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애니팡3의 사전 예약은 신청 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