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덴마크 대사관 주최 ‘하우스 오브 덴마크’ 팝업스토어 참가
상태바
자브라, 덴마크 대사관 주최 ‘하우스 오브 덴마크’ 팝업스토어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0.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www.jabra.co.kr)가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주한 덴마크 대사관 주최 '하우스 오브 덴마크(House of Denmark)' 팝업 스토어에 참가중이다.

자브라는 도시 생활에 지친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편안한 쉼터로 꾸며진 하우스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에서 덴마크 특유의 튼튼함과 실용성, 간결한 디자인이 가미된 자브라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브라 레보 와이어리스 헤드폰 및 자브라 복스, 자브라 플레이 및 태그 등 자브라의 제품이 전시되며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10~20% 가격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자브라는 지난 7월 열린 '2013 덴마크 썸머 세일'에 이어 두 번째로 주한 덴마크 대사관 주최의 행사에 참가한다.

하우스 오브 덴마크 팝업 스토어는 삼성동 소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에서 열리며(월요일 휴관), 자브라 이외에도 레고(Lego),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등 약 30개 이상의 덴마크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행사 시작시에는 피터 뤼스홀트 한센 주한 덴마크 대사가 참석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제품 전시 및 판매 외에도 덴마크의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는 다채로운 강연과 문화행사, 스타일링 클래스가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