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토, 로켓펀치 등록 기업 대상 전문번역 체험 기회 제공
상태바
플리토, 로켓펀치 등록 기업 대상 전문번역 체험 기회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2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D 30 상당 1:1전문번역 서비스 쿠폰 증정

번역 통합 플랫폼 제공 기업인 플리토가 오늘 국내 최대 스타트업인 네트워크 로켓펀치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USD 30 상당의 1:1전문번역 서비스 쿠폰을 증정하기로 했다.

플리토는 2012년에 설립된 번역 통합 플랫폼이다. 현재 전세계 173개국, 550만명이 사용하며 집단지성, 언어데이터, 전문번역가를 활용해 텍스트는 물론 음성 및 위치기반 이미지 번역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 플리토가 로켓펀치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USD 30 상당의 1:1전문번역 서비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3월부터는 기업대상 전문 번역 서비스도 시작해 현재 3000명의 전문 번역가가 활동 중이며 영상, 게임, 콘텐츠, IT,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산업군의 700여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번역 서비스 언어는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등 18개 언어다.

로켓펀치는 등록된 기업 수 약 7000개, 월간 실사용자 수 12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스타트업 채용 플랫폼이자 온라인 네트워킹 서비스다.

플리토는 로켓펀치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번역에 대한 수요는 크지만 비용이나 번역의 신뢰도 문제 등으로 번역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들에게 1:1 전문 번역 서비스를 소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플리토 1:1 전문 번역은 요청자가 전문번역가에게 일대일로 번역을 의뢰하고 결과물을 제공 받는 서비스로서, 요청자가 원하는 조건을 설정하여 번역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번역가를 선택할 수 있다.

번역작업 진행 과정에서 요청자와 번역가 간 실시간 채팅이 가능해 요청자의 니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용도에 알맞는 최적의 번역을 받아볼 수 있다.

김주용 플리토 국내사업팀장은 “플리토는 원래 집단지성 번역으로 알려졌지만, 올해 본격적으로 시작한 1:1 전문번역 서비스 역시 반응이 매우 좋다”며 “국내 스타트업계 최대 교류의 장인 로켓펀치 가입 기업들에게 플리토 전문번역 서비스가 널리 알려져 속도가 생명인 스타트업들이 단시간 내 자사의 분야에 최적화된 콘텐츠 번역 결과물을 받아 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